curriculum

01
나로서 출발
연기하지 않는 연기를 하기 위해서는 나로서 출발해 표현하는 법을 역혀야 합니다. 즉흥적인 상황과 장면을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찾아내고 ​이를 대본과 접목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.
02
배우의 몸은 악기
배우의 악기는 몸입니다. 악기도 쓰지 않으면 녹슬 듯 몸도 마찬가지 입니다. 따라서 체력훈련은 물론이고 ​원초적인 것부터 시작하는 신체훈련을 끊임없이 합니다.
03
작품구성
배우 지망생으로서 자유연기 독백은 필수입니다.자신에게 맞는, 연기자로서의 자질과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독백연기, 종합연기를 구성합니다
04
대본분석 및 이해력 키우기
배우는 대본을 정확히 이해하고 표현해야 합니다.대본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능력은 필수입니다.또한 그것을 자기의 것으로 만드는 것도 필요합니다.​지정희곡과 필수희곡들을 분석하며 토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.
05
특기심화
자신의 개성을 제일 잘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특기입니다.연극영화과 입시에서 특기는 성실함입니다.얼마나 잘 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열심히 준비를 했느냐도 중요합니다.특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특기 모의고사를 따로 진행하고 ​무제한으로 피드백을 드립니다.
06
대학별 입시특강
학교마다 실기 전형이 다릅니다.기본적으로 전공 소양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지만학교마다 실기고사 방법이 다릅니다.매주 일요일마다 대학별 입시 특강을 진행해​자신이 보완해야 할 부분을 짚고 넘어갑니다.
07
24시간 연습실 개방
연습은 곧 실력과 직결됩니다.24시간 연습실을 개방합니다.또한 잘못된 방향으로 연습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​원장 선생님이 상주해 언제든 도움을 드립니다.
08
주기적 모의고사
실기고사 현장을 느낄 수 있도록주기적인 모의고사를 시행합니다.또한 특기 모의고사를 따로 진행해​특기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
09
비대면 실기준비
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학교에서1차 실기고사를 비대면 영상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.모니터링을 습관화하여자신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스스로 파악할 수 있고​합격을 위해 한 걸음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.